[한국뉴스타임=편집국] 경기도와 경기도주식회사가 운영하는 ‘착착착 쇼핑몰’이 개설 1주년을 맞아 전폭적인 소비자 할인 이벤트를 전개한다.
경기도주식회사는 7월 4일부터 17일까지 이 같은 내용의 ‘착착착 쇼핑몰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경기도 공동브랜드 ‘착착착’은 경기도 사회적가치생산품 브랜드로 ‘착한소비·착한사람·착한상품’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착착착 온라인 쇼핑몰은 지난해 6월 28일 문을 열었다. 경기도의 장애인 기업과 중증장애인생산품 생산시설, 노인일자리 수행기관, 여성기업, 청년기업, 민속공예품 등 사회적가치를 실천하고 있는 기업의 다양한 상품을 만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경기도주식회사는 착착착 쇼핑몰 개설 1주년을 맞아 소비자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신규 가입한 쇼핑몰 회원에게는 2만 원 이상 구매에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착착착 쇼핑몰의 인기 제품인 쌀과 한우, 고추장, 된장 및 간식류 등에 대해 25%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4일부터 10일까지는 특정 시간대(오후 2시~4시, 4시간)에 다양한 인기 품목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타임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단, 9~10일 주말 양일간에는 시간의 제한 없이 진행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리뷰 작성 고객에게 사은품과 적립금 등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소비자 혜택이 마련됐다. 베스트 리뷰 작성자에게는 추가 적립금 제공의 혜택이 있을 전망이다.
이창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는 “경기도 사회적가치생산품을 널리 알리기 위해 최선을 다해온 경기도주식회사가 그간 착착착 쇼핑몰을 애용해주신 소비자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소비자들께서 그간 관심이 있으셨던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하면서 동시에 착한 소비를 실현할 수 있는 기회를 꼭 잡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