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대한적십자사봉사회 포천지구 군내봉사회 회장 이취임식 개최

신임 홍현선 회장
[포천뉴스타임=이명수기자] 지난 20, 대한적십자사봉사회 포천지구협의회 군내봉사회(회장 홍현선)는 군내면행정복지센터 3층 강당에서 적십자 가족과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회장 이 · 취임식을 개최했다.

임동선 총무의 사회로 진행된 이 · 취임식은 적십자 가족과 박윤국 포천시장, 시의회 임종훈 운영위원장, 군내면 손영길 면장, 이수진 포천자원봉사센터장, 군내면 각 기관단체장이 참석했다.

김종구 감사의 인도, 공평, 독립, 자발적 봉사, 단일, 보편 등의 국제적십자운동 기본원칙을 낭독하고 남명구 부회장이 봉사원 서약을 선서 순으로 시작됐다.

포천지구협의회 한은숙 회장이 선임증을 홍현선 신임 회장에게 전달하고 박금옥 직전회장이 군내봉사회 기를 차기 회장에 전달했다. 이어 박금옥 회장에게 공로패를 전하며 노고를 치하했다.

박금옥 이임회장은 지난 2년 전 회장 직을 명을 받고 군내봉사회를 위해서 적십자 인도주의를 실천하기 위해 노력했던 시간을 생각해보면 아쉬움마음 가득합니다. 부족한 저를 믿고 함께해준 봉사원님들께 깊은 감사를 전하며, 홍현선 회장님의 열정으로 군내봉사회가 더욱 발전할 거라 생각하며 뒤에서 묵묵히 뒷받침이 되겠습니다고 이임사를 전했다.

취임한 홍현선 회장은군내봉사회는 희망과 나눔으로 즐겁게 봉사할 수 있는 분의기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많이 부족하지만 여러분의 손발이 되어 어렵고 소외된 곳을 찾아 봉사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습니다. 저는 5년 전에 마라톤대회에서 심정지로 죽었다가 구사일생으로 깨어나서 지금은 제2의 인생을 살고 있습니다. 덤으로 사는 세상 봉사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대한적십자포천지구협의회 및 군내봉사회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 취임사를 밝혔다.

이어, 포천지구협의회 한은숙 회장, 박윤국 포천시장, 포천시의회 임종훈 운영위원장, 민주당 포천, 가평 이철휘 위원장, 이원웅 경기도의원, 이연상 군내면 단체장협의회장의 군내봉사회 이 · 취임식을 격려하며 축하를 전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