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박윤국 전 더불어민주당 포천가평 지역위원장, 한국뉴스타임 창간 7주년 축사

대망의 2024년도가 시작되어, 지역의 언론으로 첫 번째 창간 7주년을 1만여 당원 동지와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한국뉴스타임 이명수 대표님을 비롯한 가족 여러분께, 그동안 지역 언론으로 정론직필의 힘으로 시대의 사명을 갖고 함께 가평 발전에 기여한 공에 거듭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사회적 공기(公器)라 불리는 언론은 민주주의 사회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사회적 문제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국민을 대변하여 권력에 대한 감시와 견제의 역할을 이행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언론윤리' 또한 매우 중요해졌습니다.

더불어 각종 가짜뉴스가 범람하는 정보화 홍수 시대에 시류에 흔들리지 않고 강직하게 정론직필의 언론 철학을 지켜나가는 언론인에게 큰 존경심을 가질 수 밖에 없는 시대입니다.

한국뉴스타임은 지역대표언론이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언제나 바른 시각에서 공정한 보도로 지역의 알 권리를 충족시켜, 참여와 협력을 이끌어 내 사회통합에 앞장서주시길 기대합니다.
앞으로도 한국뉴스타임이 지역사회의 중요한 이슈를 제기하고, 지역의 알 권리를 위해 유감없이 펼쳐주기를 기대합니다. 이렇게 함으로써, 가평군의 더욱 강력하고 연결된 언론의 공동체가 될 것입니다.

다시 한번 저를 비롯한 더불어민주당 포천·가평 지역위원회 1만여 동지와 함께 한국뉴스타임의 창간 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공정한 언론생태계를 만들기 위해 성장과 성취의 흔적을 남기는 창간 기념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더불어민주당 포천·가평 지역위원장

초대·2·7대 포천시장

31대 포천군수

4대 경기도의원

초대 포천군의원

박 윤 국 올림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